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밀크남 눈빛장인등 수식어부자인 연석이 나왔다 본인은 키스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제일 좋아한다고 하는데, 키스장면 노하우는 액션씬처럼 카메라의 각도를 충분히 숙지하고 큰 틀의 키스합을 잘맟추어서하는 것이라고 한다

키스신을 할때는 와인 한병을 가져가서 상대 배우와 나누어 마시면 분위기가 달달하게 바뀐다고한다

본명은 안연석이라고한다 금연석이 어떠냐는 명수의 질문에 재석은 황명수는 어떠냐며 받아쳤다  한채영 본명은 김지영이라고 하는데 이채영이 될 뻔했다고 한다

 

만석은 영자와 택시를 3년동안 같이했는데도 존대말을 쓰며 잘해준다 했지만 주변에서는 낯을 가려서 그렇다며 아직 안친한거 같다고 몰아갔다

영화 홍보차 내한했던 톰크루즈는 딱 30분만 촬영을 했다

영자는 분량욕심에 전에 안고 들어준것처럼 다시 한번안아서 들어달라 했는데 쿨하게 다시 해주었다고한다

 

해드윅에 출연중인 연석은 분장한 모습이 너무 미인이라 세호도 반할정도라고 했다

부모님도 분장한 사진을 보고 여자친구인 줄 알았다고한다

 

빵꾸똥꾸로 안티카페가 생겨 부모님도 많이 서운해하셨는데 오히려 지금은 그로 인해 더 강인해졌다고한다 

 

성남에 살던 여자친구가 자주오겠다고해서 공군을 지원했는데 첫 편지가 이별편지였다고한다 옆에 있어주지 못하는 것도 나의 죄일수 있겠다고 부드럽게 표현하자 모두 이별장인이라고 웃었다

 

만석은 상대역 필요할 때 딸에게 부탁했는데 너무 잘해서 놀랐다고 한다 하지만 절대 배우할 생각은 없다고한다 1년에 한번씩 딸과 여행을 한다는데 같이 가게되면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BTS를 검색해서 소외된 느낌이 들었다고한다

 

한채영은 결혼한지 10년이 넘었다고했는데 평소 싫은 이야기는 안하는 남편이 최근에는 몸치 음치 박치라해서 너무 솔직히 이야기하는건 싫다고했다

 

늦게 들어온 남편에게 화가나서 왜 이제들어오냐며 소리지르는 순간 쌍코피가 줄줄 흘렀다고했다

 

두 헤드윅 만석연석의 특별 공연과 지희의 빨간맛 댄스가 있었다

본명이 김경희였는데 노래를 솔찬히 잘 한다고 대표님이 소찬휘라고 지었다고 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Pick me 춤을 너무 잘추어서 아이오아이가 아닌 아이고나이라고 모두 감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