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연예인들은 행사에서 얼마를벌까? 어떤행사를 할까? 모두 궁금하다

사전 MC계의 유재석이라는 딩동이 나왔다

축제나 페스티벌 이런것만 행사라고 할 수 있는데 도대체 어떤것들이 더 있는 궁금해하자 딩동은 전단에 인쇄해서 패널들에게 나누어주었다 MC딩동은 한달에 46개 정도 한다고한다 

대학축제에서 가장 중요한건 공감대라며 1시간 30분전에 가서 그 대학만의 특징을 파악한다고한다 예를들어 가수가 늦으면 그지역 유명한노래방이름을 사전에 파악해서 그노래방에서 목을푸느라 늦었다고 가수와 입맞추어 이야기한다고한다 

홍석천은 학술제에 참석했다가 근처 대학축제에서 사회보던 프라임을 도와주러 가서 감동시켰다고했다  대학축제에서 구설수에 오른 MC도 있다 폭죽이 터지는데 그걸보고 "여러분의 등록금이 재가 되어 사라지고있습니다"라고 해서 출연료도 못받았다고했다 박수홍은 바로 장동민이죠?라며 폭로해주었다


이준석이 10만명앞에서 정치행사를 했다고하자 황기자는 자기는 1명앞에서 해보았다고이야기했다 돈많은 사모님앞에서 행사비는 5배정도받고 5분만 개그코너를 재연했다고한다 슬리피는 고등학교때 절에서 불자앞에서 랩을 했다고한다 딩동은 하루에 교회와 절을 같이 하기도했다면서 교회에 가서는 제일좋아하는 밥은? 복음밥 제일좋아하는 과일은? 참회라며 진행한다고했다


행사비는 스타마다 다른데 A급의 경우 하루에 3,4곡하고 6천만원정도 한다고한다

무대장악력과 히트곡이 많은 가수는 1억2천까지 받기도 한다고한다

행삽는 대부분 선지급인데 MC딩동은 대부분 후지급으로 받는다고한다


중국에서 김수현이 받은 행사비는 수억이었다고했고 이민호는 2015년 홍콩행사에서 얼굴잠깐비추는 조건으로 9억정도 받았다고한다

중국에서 전세기와 행사비로 10억정도 지불했는데 홍보효과는 100억이 넘었다고한다 

 요새는 황치열이 뜨고있는데 건당 1억정도 받는다고한다 


장윤정은 축구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MR이 중간에 멈추었는데 자기는 이런경우가 많았다며 자연스럽게 넘어갔다고한다 홍진영도 하루에 4~6개정도 소화한다고한다

장윤정과 홍진영은 하루에 1억8천정도까지 번다고한다

DJ DOC는 10대부터50대까지 모두 좋아한다며 매우 열정적으로 공연한다고한다


잠이 부족한 매니저들이 졸음운전사고를 많이 낸다고한다 얼마전 레이디스 코드

고은비 권리세의 3주기였다고한다 9월9일에는 여자친구의 교통사고가 났고 9월10일에는 다이아가 팬사인회이후 교통사고가 났다고한다 마마무의 첩촉사고도 있었다


박현빈은 사고경험이 있어서 KTX를 자주 이용한다고한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3시간전에 입국하고 연습을 화장실에서 했고는데 7시간만에 출국해서 한국은 돈버는 경유지 아니었냐며 욕먹었다고한다 홍석천도 앨튼존공연에서 무척실망한기억이있다며 이야기했다 


이번 황금연휴기간에 검색과 예약률이 가장높은 곳은 어디일까? 하와이 라스베이거스 다낭 여러 도시가 나왔는데 1위는 바로 오사카였다 홍석천은 10월초에 오사카에 가면 한국인이 많아서 실망할것이고 두번째로는 중국사람이 더 많아서 싫망할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베트남의 하노이나 태국 후아힌을 추천했다



박수홍이 클럽에서 알게된 여자이름은? [풍문으로 들었쇼 17년 9월 18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