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궁상민은 사유리 부모님과 함께 어디론가 차를 타고간다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던 장소는 바로 숯가마 였다  여러방들중 고민하다 선택한곳은 적절한 온도의 황토방이 었다  왜 결혼하지 않느냐며 농담반 진담반 사유리부모님은 적극적으로 결혼을 권유한다  오빠는 속도위반으로 결혼했다며 정말 좋아한다고 사유리 엄마는 이야기했다

평상에 오른뒤 궁상민은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는데 그것은 바로 부항기계였다 준비한 오일까지 바른뒤 전문가의 솜씨로 사유리 아버지에게 서비스해주었다 부항상민의 활약에 장인장모는 가수 초밥집주인 마사지사 전기수리공 뭐든지 잘한다며 이서방을 칭찬해주었다 역시 우리집에 대려가고싶다고 한마디해 웃음을 주었다

 

박수홍에 당한 장면을 떠올리며 윤정수는 어디론가 수홍을 끌고가는데 도착한곳은 윤정수의 외삼촌이 운영하는 주차장이었다 현수막에 수홍어머니 지인숙여사의 얼굴까지 나와있었다 알고보니 주차장 팬사인회를 기획한것이었다

어머님이 더 유명하니 개그맨 박수홍보다는 지인숙여사님의 아들이 더 낫다는 윤정수이다 그동안 참았던 윤정수의 복수였다

윤정수의 확성기 홍보와 함께 강릉 주차장에서 돌발사인회가 시작되었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다 물론 주차하신분 우선이었다

박수홍이 악플에 시달린다며 선플을 부탁하기도했다

하지만 주차장 사인회가 끝이 아니었다 행사가 더있다며 윤정수는 다른곳으로 향했다

알고보니 작년에 돌아가신 어머니 산소에 벌초하러 온것이었다

박수홍도 너무 좋아하는 표정을 지으며 함께 벌초하였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서장훈의 여장한 모습이 화제가 되었는데 뒤이어 손지창과 신동엽의 여장사진도 나와서 모두 이쁘다며 환호성을 받았다

또한 손지창의 장모님이 잭팟을 터뜨린사연에 대해 털어놓았는데 처음 우연히 하게된것이 107억에 당첨되었다고한다 하지만 각종세금과 조건을 더하니 20억정도 수령하게 되었다고한다 그리고 이모부와 함께 살아서 성도 이모부 성인 손씨라고 이야기해주었다

 

김건모는 김종민의 집에서 초콜릿으로 소주병 케이크를 만든다 모두 건모의 창의력과 정성에 깜짝놀란다 우렁각시가 아닌 우렁각쉰 건모의 등장이다 엄청난 양의 미역을 준비하여 무엇을 할지 궁금했는데 아주 큰 미역왕만두를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해주었다 미역의 식감이 만두를 좀더 맛나게 해줄듯했다 과연 정말 맛있을지는 만두를 좋아하는 나도 궁금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