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밤도깨비고 뉴이스트 도깨비 종현은 수근라인으로 첫 출연했다

숨만쉬어도 난리난리고에서 전학온 현아는 서장훈이 다른프로그램에서 만나서 아는형님에 나오라고 계속 세뇌시켜서 성사시켰다고한다

그러자 김희철이 자기한테 심쿵에서 왔다고하고 강호동은 스타킹에서 새프로그램에서 만나자해서 그런거라 맞불을 놓았다 하지만 자기가 백일기도해서 나오게되었다는 쌈자의 말에 모두 아무말못했다

 

현아의 이상형은 누구인지 물어보았다 원래 나오기전에 생각한사람이 있었는데 바뀌었다고 하자 성광은 나 나오는지 몰라서 바뀐거아니냐고 이야기했다

처음에는 묵직하고 과묵한 서장훈이였는데 가정에 충실하고 듬직한 아빠랑 이미지가 비슷한 수근이로 바뀌었다고한다

호동은 포스때문에 무섭다고했는데 영철이 나도 이야기해달라하자 당황하며 웃는다

 

집에만 있는다는 점이 경훈과 비슷하다고하자 경훈은 엄마랑 영화관에서 영화보았다고 자랑한다

 

무대할대는 평소신지않는 하이힐을 필수로 신는다고하는데 신은 상태로 걸으면서도 훌라후프를 한다  이에 김영철이 도전하자 훌라후프 2개를 돌려서 놀라게 했다

 

현아의 버블팝댄스에 모두 눈을 떼지못했고, 끝나고 나서는 털털하게 바닥에 철퍼덕 앉아 운동화로 갈아신었다 

포켓몬 어니부기를 닯았다는 종현은 형님들과 닥지 대결을 벌였다

결국 모두를 재압하고 밤도깨비 홍보에 성공했다

 

한편 성광은 호동에게 한끼줍쇼냐 아는형님이냐 질문하려다  한끼줍쇼를 삼십세끼라하여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성광이 보여준 너무 리얼한 술취한연기에 모두 공감하여 감탄을 자아내었다

 

뮤직비디오를 찍다가 현아가 외친말은 바로 먹고살기 힘드네라고 외쳤다

장훈은 농구할때 매일 그생각했다고하고 호동도 '소나기'촬영당시 옷이 한벌밖에 없어서 힘들었다고 했다

 

여성에게 6번 고백받았다는 박성광은 사실 4번은 박지선 2번은 김영희라고 했다

지선과 같이 잠을 잔적이 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새벽3시쯤 "지선아 자니?" 라고 여러번 이야기하자 지선은 심쿵하여서 안절부절못하고 있었다고 했다 그때 성광은 다가오더니 갑자기 선풍기를 자기쪽으로 가져갔다고 하여 폭소를 터뜨렸다

 

학교 언덕에서 내려오다가 길거리캐스팅을 당했다는 종현은 사실 매니저의 꿈에 강릉 중학교가 나와서 이루어진거라 한다

반면 현아는 춤추는 모습이 방송에 나가서 소개시켜 달라고하여 시작했다고한다

 

현아는 일부러 일탈을 하기위해 LA로 갔고 상의탈의가 가장 큰 일탈이라고했다

수근은 처음 서울에 와서 돈까스먹은것이 기억이났고 경훈은 고등학교때 가출한 것이 큰 일탈이라고했다 하지만 경훈은 담배피다걸려서 집나간것이라고 밝혀 야유를 받았다

 

다음회에는 B1A4 출격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